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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배송관련]   공인인증서가 없으면 실시간 계좌이체를 이용할 수 없나요?
답변 은행, 금액과 상관없이 실시간 계좌이체를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반드시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공인인증서가 없으실 경우에는 가까운 은행에 직접 방문하셔서 인터넷 뱅킹을 신청하시면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질문 [회원/가입]   배송지 주소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답변 배송지 또는 수취인 전화번호 등의 배송정보 변경은 판매자쪽으로 발주서(배송요청서)가 넘어가지 않은 대기 상태인 『배송대기』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즉, 『배송요청』 이후 단계에서는 배송정보를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마이페이지 > 구매중인상품>주문상세내역>배송지변경] 메뉴의 배송지보 변경을 원하시는 상품의 상세페이지에서 수신자 연락처 및 배송지정보 수정이 가능하며 변경된 내용을 확인 후 하단의 『수정』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단, 배송정보를 변경하였다 하더라도 이미 상품배송이 시작되었다면 ...
질문 [회원/가입]   결제방법에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
답변 결제방법은 크게 현금 결제와 신용카드 결제의 2가지로 나누어 집니다. [현금결제] ① 무통장입금     인터넷뱅킹, 폰뱅킹, 창구입금 등을 이용하여 코리아푸드컴퍼니 입금계좌로 입금하시는 방식입니다. ② 실시간 계좌이체     주문과정에서 고객님의 은행계좌로부터 바로 구매대금이 인출되는 방식으로 공인인증서가 필요합     니다. [카드결제] ① 인터넷 안전결제(ISP)     KB(국민), 비씨, 우리카드로 결제시 이용합니다. ② 안심클릭 서비스 ...
질문 [회원/가입]   주문한 상품의 배송상태가 계속 『배송요청』으로 나옵니다.
답변 『배송요청』 단계는 판매자에게 발주서(배송요청서)가 발급된 상태로 판매자가 고객님의 주문건을 확인 후, 배송작업을 진행하기 이전의 상태입니다.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상태가 『배송요청』 으로 일정기간 지속되는 경우에는 코리아푸드컴퍼니 고객센터(1899-4701)로 문의하여 주시면 확인 후, 안내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질문 [회원/가입]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답변 회원 탈퇴를 하시면 주문한 상품에 대한 배송상태를 사이트내에서는 조회하실 수 없습니다. (아직 배송건이 남아 있는 경우라면 탈퇴처리 되지 않으며 모든 배송건이 완료 상태가 되면 고객님이 원하실 때 언제든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약관에 근거한 이용계약 종료시 당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즉시 파기하며 제3자에게 기제공된 정보에 대해서도 지체없이 파기하도록 조치합니다 . 다만, 다음의 경우 각각 명시한 기간동안 개인정보를 보유합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 등...
질문 [회원/가입]   배송이 지연되는 이유를 알고싶어요.
답변 배송이 지연되는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입금확인이 되지 않은 경우     현금결제 방법을 선택하여 주문하셨다면 주문완료 후, 입금을 해 주셔야 합니다.     또한, 입금액이 맞지 않아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배송상태가 『입금대기』 상태인지의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판매자의 상품발송 지연     판매자가 고객님의 주문건에 대해 확인은 하였으나 재고확보, 주문폭주 등의 이유로 상품 발송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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